3-6입니다. 이번엔 병실입니다.
이번엔 템이 좀 많습니다. 바닥 침대 밑 베개 밑 옷걸이 서랍 안 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솜하고 알코올이랑 섞어집니다. 이런 지식들 어디서 얻는 걸까요 자연스럽게 병과 솜을 얻자마자 섞어버리는 거 저거 어디다 쓰는지도 모르는데 더 잘 지워지는 건가요 아세톤인가. 일단 난사해보지만 사용처가 없습니다. 다음은 칼을 막 써봅시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제 메모를확인하는데 이런 게 있습니다. 초록이랑 빨강이랑 파랑 사이를 지우고 잘라라
네 아세톤 솜으로 지우니 이렇게 x 표시가 뜹니다. 꼭 지울필요있나 그냥 자르기만 해도 될 거 같은데 어차피 찢어지는 그림 다 찢어버려도 되고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4자리 숫자판이 나옵니다.
그 진주 목걸이 자세히 보니 커튼 줄 같아 붙여보니 붙여집니다. 커튼만 소리가 달라 열릴 것 같았습니다. 양옆을 이어주면 될 거 같습니다. 창문 열리면 보기 편할 텐데 아쉽습니다.
PLEDGE입니다.
컴퓨터가 웃습니다. 어쩌라는 거지 싶지만 답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밑에 기호를 숫자로 바꾸면 9660입니다.
그림판을 열어주니 열쇠가 나옵니다. 창문 열리네요 창문으로 탈출입니다.
네 안나 가집니다. 생각해보니 밧줄을 안 썼네요 밧줄 창문에 그냥 안 써지는데 어디 옭아매야 할까요 적당히 묶어봅시다.
밧줄이 이런데에 묶였습니다. 침대는 불안했나 봅니다. 저는 저 게더 불안한데.
클리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