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입니다. 이번엔 수술실이네요 뭔가 덮여있습니다. 잔인하게 생기지 않았으면 하네요.
카와이한 곰돌이가 시체가 되어 쓰러져 있습니다. 긴장을 좀 해서 인지 피 때문에 살짝 놀란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떡이 돼도 귀엽네요 딱히 얻을 수 있는 건 없습니다. 왜 열 수 있도록 해뒀는지 모르겠습니다. 방탈출하다 보니 수술실 = 무서운 거라는 선입견이생겼는데 생각해보면 사실 수술실에 무서운 게 있다고 생각하는 게 이상합니다.
얻은템은 두 가지입니다. 저거 판자 돋보기 해도 아무것도 안 보입니다. 아마 저 빛나는 벽에 붙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끔 느끼는 건데 저 이런 생각을 어디서 얻었어서 하게 되는 걸까요. 저 검은 판자를 빛나는 곳에 두면 뭐가 나온다는 걸 배운 것도 아닌데
네 역시 그렇습니다. 아마 숫자의 반쪽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얻은 나이프로 곰돌이 배때지 칼빵 네 약간 멀리서 보면 좀 잔인한데 클릭해보면 깔끔한 하드입니다.
하트 하니 이거 같습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노란색과 빨간색만 뜨지 않네요
제가 직접 평균을 구해야 하는 걸까요 일단 끝은 아닌 거 같은 게 파란색이 끝이 80인데 60이라고 뜹니다. 그래도 추리는 100번 찔러봐야 하는 거라 했으니 일단 끝자락부터 해봅시다. 80 40
네 역시 안됩니다. 그리고 어차피 뒷자리가 0이라면 평균 구하는 시간에 0010부터 99까지 다해보겠습니다. 오래 걸릴 거 같지만 클릭을 빠르게 10번씩 해주면 금방 끝나기에 99번보다는 10번 한다는 느낌입니다. 네 다해줬지만 아니었습니다. 저기에 숫자가 뜨도록해주는 무언가 필요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다 더해봅시다. 평균은 일단 아니니 다 더하면 1000대는 가지 않을 까싶습니다 빨강 노랑 둘 다 더하면 1320 하지만 역시 아니었습니다. 파란색까지도 더하면 1800 역시 아닙니다! 혹시 너무 빨리 넘겨 버려서 일수도 있습니다.
침착하게 다시 한번 평균을 구해보도록 합시다. 일단 파란색은 평균이 60이 맞습니다.
노랑과 빨강을 구해봅시다. 어 노란색이 합하면 600으로 8 나누니 75가 나왔습니다. 제가 동자개였네요 10의 자리로 더해진다고 해서 평균도 그럴 리가 없는데 거의 띨띨그자체였습니다. 하악 평균 구하면 답 나오겠네요. 빨강은 합 720 8 나누면 90입니다.
9075 입력해봅시다.
그의 심장 속에서 카드키를 얻었습니다. 저기 뭔가 이상하게 빨간색 봉 같은 게 튀어나와있는데 저건 주워지지 않습니다. 다시 보니 문이네요 헷갈렸네요
? 막 눌러보니 4자리까지 되네요 4자리 비밀번호입니다. 아마 벽에 붙인 저 검은색인 거 같은데 나머지 반쪽 찾을만한 곳 없던 거 같습니다.
근데 갑자기 이런 게 떠있네요 아까 없었는데 한번 8에서 저 검은 용지 흰색을 지워보겠습니다.
push 나오네요. 영어
푸시 입력하러 갑시다.
문이 열렸습니다. 위에 문자가 바뀌었네요 클리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