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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탁후의 모바일 게임 공략/운빨존많겜

운빨존많겜 처음 해본 사람도 80클리어가 가능한 완벽 공략&현실적인 팁 (난이도 보통 [산적 없이])

바로 이어서 돌아오는 운빨 망겜 공략입니다.

 곧 하드모드가 나온다고 하여 쉬움공략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숙해지기전까지는 실제로 쉽지만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  최소 준비물

 

유물 

 

고기는 없어도 되긴하지만 난이도가 크게 달라지니 있는 게 좋습니다. 

그 외에도 돈 관련, 유물관련 유물은 많을 수록 좋습니다.
3개는 최소 조건일뿐 유물은 꼭 다 사시기 바랍니다.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공략의 핵심은 돈으로 때리기입니다.

만약 클리어하지 못했다면 그건 돈이 부족해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화

6마리중 4마리 이상 외 cc기 신화들

사실 미야옹과 콜디 드래곤 3마리만 잔뜩 나와도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운빨망겜인만큼 원하는 것만 나오기는 힘듭니다.

다양하게 나와도 대처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다 갖고 있으면 좋습니다.

 

 

듀오 

없어도 가능하지만 압도적으로 편해지고 클리어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합니다.

적절한 듀오와 함께하면 3판중 2판은 80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듀오를 구하시면 좋습니다.

공략역시 솔로에서도 적용은 가능하지만 듀오를 기준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역할군 

기본적으로 딜러 서브로 나눠집니다. 

위의 유물 조건이 부합하거나 더 많고 강화가 잘된쪽이 가능한 딜러 하고 

부족한 사람이 서브를 하면되겠습니다.

 서브의 기본 역할은 매우 안정적이지 않으면 돈을 열심히 쓴다. 

안정의 기준유닛이 뒤로 넘어가지 않는다입니다.

딜러의 기본 역할은 위험하지 않으면 가능한 돈을 모은다 입니다.  

위험의 기준110 기준 68마리 이상입니다. 68마리에서 내려가지 않고 상승선을 유지하고있다면 뽑아서 클리어를 포기하더라도 

위기를 모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적어도 60스테이지 이상은 갑니다.

 

68마리 이상인 이유는 위기가 되는순간 빠르게 3가지를 해야합니다.

1. 뽑기 확률강화 11회 
2 . 몬스터 소환 

3. 조합 , 합성

빠른시간내에 해야하기때문에 90이정도때 시작하면 이미 죽어있습니다. 

그렇기에 죽기 1~2스테이지 전 
약 죽기 42전 체력 쯤 뽑으시면 좋습니다.

스테이지당 40마리의 유닛이 나옵니다.

 

 

 

 

1. 게임 시작 

1. 먼저 서브는 유닛을 딱 한 마리 뽑습니다.

가끔 운이 좋게(?) 기적과도 같은 운으로 나와선 안 될(장거리) 보라색 이상유닛이 나오지만 

장거리 까지 생각하면 확률상 300판에 한번 꼴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고 뽑으시면됩니다. 

혹여 보라색 이상 근거리가 나올경우 적당히 몬스터를 죽이고 뒤에 배치하면됩니다. 

 

2. 패배직전까지 갔다오기

보통 일반 유닛 한마리일 경우 개체수를 적절하게 조절해줘서 안정적으로 체력 9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서브는 돈을 다 써서 유닛을 뽑습니다. 
확률 강화를 한 번 하고 올려도 되며 안해도 되지만 확률강화를 욕심부리면 죽으니 주의합시다. 

딜러의 경우는 보라 도박을 합니다. 

딜러의 역할은 돈모으기 입니다. 칩은 돈이 아니기때문에 상관없습니다. 나중에 유닛 팔면 어느정도 리턴도 되고요. 

이때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서브도 함께 도박을 합니다.

 

10스테이지 이전까지는 보라색유닛이 한개만 있으면 소환 보스 메인보스 다 잡기때문에 목표는 보라색 유닛 하나입니다.

어느 한쪽에서라도 보라색이 나오면 일단 도박을 중단합니다.  

 보라이상이  나오면 10스테이지까지는 안전하니 서브는 맘놓고 소환확률 강화를 하면 됩니다. 

여유가되면 돈을 좀 모으다 강화해도 좋습니다. 

 

 

3. 도전하기

도전 하기는 항시 돌아야합니다. 딜러와 서브 둘 다 항상 눌러주면됩니다. 

10스테이지 까지는 보라하나면 충분하지만 혹여 운이 나빠 보라가 안나올경우에는

딜러가 먼저 골렘을 소환하고  서브의 파란색 유닛을 올인 시켜 딜러의 골렘부터 잡은뒤 서브가 차례로 소환합니다. 

보라가 없을때 파랑 3~4마리면 잡을 수 있습니다.

 

10 직후 소환 몬스터는 cc가 포함된 보라 2~3마리 혹은 전설 이상입니다.

20부터는 신화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10이전에 보라를 안정적으로 뽑아 둘다 중지된 상태면 
보스클리어 직후 서브 부터 위 조건에 맞게 소환하며 안전성을 찾아줍니다. 

4. 도박

 딜러의 경우

언제나 돈을 모으는게 우선이기에 행운석 10개를 먼저 수집해줍니다.

행운석 10개가 모였다면 이제부터는 전설 도박으로갑니다.

안정성을 찾았다면 서브도 딜러와 함께 전설 도박을 합니다. 

 도박 관련 쾌스트가 많기 때문에 적어도 10번 이상 시도해주며
 도박 성공이 2회 이상일경우 20번까지 돌려  성공 3회까지 노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많이 하면 칩이 고갈되기에 안될 것 같으면 3전설 도박쾌는 포기하시면됩니다. 

남은 칩은 모두 전설강화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5. 28스테이지 

보통 30스테이지에 1차 고비가 옵니다. 

징조는 보통 27스테이지부터 애들이 빙빙 돌며 징조가 보입니다. 

서브의 돈이 고갈 되었음에도 돌고 있다면 

이제 처음으로 딜러가 돈을 쓸차례입니다. 

딜러는 먼저 소환 확률 강화풀강 한 뒤에 

유닛을 뽑아줍니다.

 

딜러 추천 유닛

개구리 왕자, 아이언 미야옹 , 콜디 ,밤바, 랜슬롯 ,드래곤 ,모노폴리맨 , 펄스생성기 ,냥법사

나머지는 급하지 않은 이상 안만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합성 순서는 전설을 기본으로 하는 유닛 과 개구리왕자, 드래곤이 우선순위이며 

모노폴리 펄스 냥법사는 많아도 한개까지만 없어도 무방합니다.

신화가 너무 많아 공간이 더 이상없거나 너무 급하면 나오는대로 만드시면됩니다.

 

서브 추천 유닛

블룸, 닌자, 펄스생성기, 냥법사, 마마, 오크주술사 , 중력자탄 , 콜디,밤바 ,랜슬롯, 아이언미야옹, 모노폴리맨

닌자는 초반 버틸때 쓰기 좋지만 많이 만들정도로 좋지는 않습니다.

블룸의 경우 극초반에 만들어질경우 딜이 상당히 강해지고 몸집도 거대해집니다. 

중력자탄 역시 cc 가 강력해서 좋긴하지만 버프나 디버프가 없어 한개정도만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력자탄과 닌자를 제외하면 

대부분 팀원까지 함께 버프 혹은 적 전원 디버프를 장착하고있어 딜러가 보다 편하게 딜을 넣을 수있습니다. 

밤바 랜슬롯 콜디 아이언 미야옹의 경우는 어차피 전설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얘들밖에없습니다. 그냥 만드시면됩니다. 

기절도 중요하지만 기절보다 적 전체 슬로우 디버프가 더욱 중요합니다. 

펄스생성기, 콜디는 슬로우와 기절이 모두있으니 서브가 애용하면 좋습니다. 그 외 방깎도 중요합니다. 

 

정리하자면 

닌자, 블룸 , 중력자탄 ,모노폴리(초반 ) -모노폴리는 매우 약합니다 한개이상 뽑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전설 나오면 그냥 진화 시켜주기 

나머지 디버프 위주 cc 혹은 냥법사를 뽑으면 좋습니다.

 

언제나 적당한 안정성을 찾은듯하면 돈을 모아주시면 됩니다. 

 

6. 48스테이지

50스테이지가 보통 2차고비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전에 징조가 보입니다.

초반에 망한게 아닌이상 보통 이때 딜러는 2만~3만원정도가 모입니다.

이제 유닛을 거리낌없이 뽑아서 마구마구 조합해줍니다. 

돈을 적게 쓰고 잘만들어질 수록 클리어 확률이 높아집니다.

안전하다싶으면 완급조절하며 더 후반에 뽑아도 무방합니다. 

만약 서브가 운이 나빠 cc 기절, 둔화가 별로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딜러가 콜디 외에도  cc 유닛을 추가로 더 만듭니다. 

합성하며 필요없는 유닛은 팔아서 칩으로 교환한 뒤에 신화 강화하시면 됩니다.

추천유닛이 주를 이루는 유닛으로 12~15마리 정도 만들어지면 높은 확률로 클리어하며. 

개구리 진화가 성공하면 보통 클리어합니다. 

안정적으로 진행되어 클리어 할경우 보통 70스테이지 쯤 10만원 정도의 금액이 모여서 쉽게 쉽게 몬스터를 잡게됩니다.

 

 

7. 사람들이 은근 모르는 유닛팁 

콜디는 물의정령을 먹여서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미야옹은 행운석 15개를 소모하면 슈트 강화가 가능하며 6강이 상시 10개로 줄어듭니다. 

드래곤은 알에서 깨어나야하며 마찬가지로 6강시 2% 증가 즉 두배로 늘어납니다.

개구리는 진화가 가능합니다. 12강 시 10% 오르지만 12강은 멀고도 험한 길입니다.

실패하면 파괴 성공하면 혁명입니다.

모노폴리는 칩을 받습니다. 하지만 매우매우 매우 약합니다. 12강에 1.2배가 된다볼수있지만 효율은.. 흠..

블룸은 처치시 공증이 존재합니다.

 시작하자마자 나오면 턴당 공증 400씩 오릅니다. 
10 턴이면 4000 증가고 공속이 3인걸 생각하면 초반 이보다 깡패가 없습니다. 어차피 나중에는 방깎 패시브 셔틀이긴합니다.

냥법사는 캐릭터들 마나를 회복시켜주며 패시브는 팀원까지도 올려줍니다. 

랜슬롯은 칩으로 스킬강화가 가능합니다. 2~4회정도하면 보스를 잘 잡습니다. 

 

위 셋은 cc가 좋아 수가 많으면 초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중반까지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클리어 스펙이며 보다 싶이 보통 6렙에 개방되는 궁극기 스킬을 찍은 친구는 단 하나도 없습니다. 

공략대로만 따라오면 누구나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